본문 바로가기

News/The Block

NKOTBSB 서울 내한공연???



인터파크에 NKOTBSB 내한공연 티켓판매 소식이 올라왔네요.


http://ticket.interpark.com/webzine/paper/TPNoticeView.asp?bbsno=34&pageno=1&stext=&sflag=T&no=13961&groupno=13961&seq=0&KindOfGoods=TICKET&Genre=2&sort=WriteDate



제가 마침 머리에 구멍을 내고 있을때 팬여러분들이 소식을 들으셨던 모양입니다.

전화가 불이 나 있었습니다!


죽기 일보직전(엄살 초큼 보태서)인데 뉴키즈가 대수냐고요! ㅋㅋ


그나저나 의사양반 돌팔이가 아닌지..

6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다시 머리에 폭탄?이 있다면서 제거해야 한다더군요.

이번엔 지대루 했기를 바래보아요~



빨리 나으라고 Block Nation 딱지 붙여줬어요~

으흐흐흐

저 지금 마취 풀려서 무쟈게 아픈데요,

다른거에 몰두하면 그나마 아픈거 잊을까봐 부러 블러그질?하고 있습돠!!

첫번째는 마취도 안하고 수술했는데 제가 생각해도 제가 정말 독한것 같아요!




참, 미처 전해드리지 못했는데

상하이 공연 역시 중국 티켓판매 싸이트에서 이달초 공지가 있었습니다.

6가지의 타입의 티켓이 있더군요.

날짜는 6월 20일입니다.


조만간 nkotb.com에서 공식적으로 Asia Tour를 전면 발표할것 같습니다.

해서 마닐라 티켓 개시 날짜도 미뤄진게 아닌가 싶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