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Jordan

Let's Go Higher live on Lopez Tonight!

Jordan이 LA로 비행기를 타고 쓩~ 날라가서 Lopez Tonight에 출연했답니다.

멋진 댄스와 더불어 Let's Go Higher 감상하시죠!

어머, 이젠 TV에서조차 6팩을... 허허허~

어쩜 저렇게 멋지다냐~!!!  너무 멋져서 정신줄 놓음@.@



짓궂은 팬들의 질문에 대답도 참 잘해주는 Jordan.

정말 Jordan이 많이 변했어요~

마지막 요가 자세... 브라보~!!!


아랫 댓글에 대한 요청으로 대~에~ 충 번역 갑니다.

첫번째 질문! 넵~! 오르가즘 페이스!! 빙고~!

두번째, Jordan의 다음 뮤직 비됴에 까메오로 출연하고 싶다는 글래머? 몸매의 팬.

Jordan이 차마 거절은 못하고 논의 해보자는듯.. 
세번째 질문, 유명인중 좋아했던 여성은 알리사 밀라노(예쁘죠 - Marky Mark와 96년 Fear 영화 출연)
네번째 질문한 여성은 필리피노래요~ 제모에 관한 질문인데요, (Lopez가 Jordan을 정말 마음에 들어하는군요, 다른 연예인들과는 달리 질문을 가리지 않고 다 받기때문!) Jordan은 안한답니다.

자세를 보여주려고 엎드렸다가 Lopez한테 엉덩이 골?을 보여주고 말았다눈.. 미쳐미쳐~!! ㅋㅋ

마지막으로 나온 아주 앙증맞은 사이즈의 팬은 Jordan한테 요가를 요청했네요^^

'News > Jord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STINGY Music Video  (0) 2011.07.26
Naughty or BT - Minneapolis after party!  (0) 2011.07.21
데자뷰  (0) 2011.07.04
Stingy 제대로 듣기  (0) 2011.06.30
Stingy (Donnie 랩 버전) 공개  (0) 2011.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