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The Block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제가 정말 생각이 짧았습니다.


삭제하라는 댓글에 그만 게재한 글을 모두 삭제해버렸습니다.


남겨 놓고 오는게 어쩐지 찝찝?한듯 하여...


물론 원인 제공은 제가 한 것이라 입이 열개라도 할말이 없지만서두...


당시 게재한 글이 온전히 저만의 것이라고 잘못된 판단을 해버렸지 뭡니까!


제 게시글을 응원 해주시고, 즐거움을 표현해주시고, 질문 해주셨던 팬들의 댓글까지 전부 삭제돼버렸네요.


정말 팬여러분들께 너무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게시글 숫자가 몇백개 던데.. 뉴키즈를 사랑한 나머지 정말 제가 생각해도 참 많이 들이댔었군요!


게재했던 자료들은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으니 만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당시 팬여러분들이 달아 주셨던 댓글들은 전부는 아니더라도,


제가 나름 기억력이 좋아서 기억하고 있고, 당시 댓글을 보며 즐거워했던 감정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요.


정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제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이 이렇게 되어버렸습니다만,

나름 팬여러분들은 지켜 보시며 2~3번은 빵~ 터지셨을듯... ㅋㅋ

질투나고 화나서 부들부들 떨면서 자판기 두들겼을 모습을 상상하니,

웃기기도 했지만 다소 짠하니 연민이 들더라고요-.-

댓글도 한두번은 고쳐 쓴 것 같던데...

블로그와 엮이기도 싫다던데 덕분에 그만 제 블로그 방문자 숫자가 껑충 뛰어버렸지 뭡니까!

세상에서 싸움구경처럼 재미있는게 없다라고 했던가요?

팬여러분들께서 왔다갔다 하시면서 지켜보신 모양이에요.

뭐 딱히 싸운것도 아니지만서두...

제가 밉기로서니 Danny 관련된 소식까지 삭제하다니 그건 좀... -.-

뉴키즈는 영원히 사랑해주실거라 믿습니다!

절 그곳에서 깔끔하게 마무리시키고 이제 발 뻗고 주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정말 Jordan 만나면 찐하게 뽀뽀 받게 되길 간절히 빌어요~

크루즈 친구가 올려준 Jordan의 훌륭한 사진 보냅니다.


딱히 블로그건으로 이렇게 된건 아닌것 같고 호주공연사건?(모르는 사람빼고 전부 다 아는) 이후로,

저 역시 그건 아닌것 같아서 발길이 뜸해졌었거든요.

그때 그만뒀어야 했나 싶기도 합니다만,

그곳에서 정말 너무 좋은 팬여러분들을 많이 만났기때문에 그만두기가 결코 쉽지 않았어요.

이번 일에 대해서 많은 위로와, 격려와, 응원을 해주신 팬 여러분!

정말 격하게 사랑합니다!

NKOTB & Korean Blockheads 4ever!

Peace!

'News > The Block' 카테고리의 다른 글

NKOTBSB 2012년 봄에 유럽으로...   (0) 2011.07.04
Naughty or BT - 더우시죠?  (0) 2011.07.04
NKOTB 유럽 가나요?  (0) 2011.06.30
핑크 벙개!!  (0) 2011.06.15
The Marilyn Denis Show 사진  (0) 2011.04.12